한국산후조리원연합회, 송도베페서 특별한 하루…산모와 가족 모두 “대만족”

-
2회 연결
본문
한국산후조리원연합회가 지난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송도베이비페어(BEBE FAIR)에 참가해 다양한 임신·출산 선물과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삼다수와 노발락, 밀리맘, 바다좋은, 동성제약, 궁중비책, 베베맘, 하이베러 등 여러 기업이 함께 참여해 예비 맘과 육아 맘을 위한 다양한 축하선물을 준비했다. 선물 증정과 함께 산모 및 가족 방문객들은 실질적으로 필요한 육아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각 브랜드의 상품 정보를 상세히 접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와이산후조리원, 아이미즈산후조리원, 성모산후조리원, 맘편한산후조리원 등이 행사에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증정하고 조리원 상담 및 프로그램을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다. 많은 예비 부모들은 산후조리원 이용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맞춤형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특히 이번 베페 행사에서는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제스파(Zespa)도 함께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였다. 많은 산모와 육아맘, 동반 가족들이 직접 체험하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고, 현장에서 구매를 결정하는 사례도 이어졌다.
한국산후조리원연합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예비맘과 육아맘을 위한 다양한 복지 활동과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예정”이라면서, 연합회 공식 카카오채널을 통해 더욱 다양한 소식과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금재 맘스커리어 대표 겸 브릿지경제 객원기자 ceo@momscareer.co.kr
댓글목록0